본문 바로가기

 

3번 문제에요.

배점은 350점, 분야는 DB에요.

 

 

노노그램을 풀라고 하네요.

 

 

풀면?

 

 

빠밤! 이름을 입력하래요.

 

 

이름을 입력하고 제출버튼을 누르면?

 

기록이 되네요.

 

 

 

그럼 여기에 구문을 날려봐야겠네요.

 

 

:thinking:

 

그럼 이게 아닌거같아서 F12를 눌러서 이상한걸 찾던도중

 

 

딱봐도 수상하네요.

저기에다 구문을 날려봐야겠어요.

 

 

 

빠밤!

뭔가 필터링되나보네요.

 

 

 

or 를 || 로 바꿨는데도 에러를 뿜어내니 -- 도 필터가 되나보네요.

 

 

--를 #로 바꿔서 넣어보면?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