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8번 문제에요.

배점은 350점, 분야는 DB에요.

 

 

안뇽 게스트

그리고 소스보기 버튼이 있네요.

 

 

연결한 사람의 IP와 User-Agent 를 받아와서 DB에 집어넣는데,

70개가 넘어가면 DB를 초기화 시키고,

User-Agent가 admin의 User-Agent와 같으면 풀리네요!

 

그럼 User-Agent를 변조시켜서 내 User-Agent를 Admin의 것으로 인식되게 하면 되겠네요.

 

 

나와라 만능 피들러!

 

먼저 insert 구문을 건들여서 admin의 데이터를 넣어야겠네요.

 

 

 

insert into chall8(agent, ip, id) value('User-Agent', '123.123.123.123', 'admin')#', '123.123.123.123', 'guest')

 

이 되도록 User-Agent 를 변조시키면?

 

 

데이터가 성공적으로 들어간것 같군요!

 

 

 

그럼 이제 다시 User-Agent를 건들여주면?

 

 

빠밤!

 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