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11번 문제에요.

배점은 300점, 분야는 컴퓨팅이에요.

 

 

들어가자마자 틀렸다고 하네요 ㅜㅜ

밑에 소스보기 버튼이 있으니 그거나 눌러봐야겠어요.

 

 

정규식문제인것같네요.

정규식은 사실 카이스트 전산학부의 정규식 교수님이 만든거니깐 국뽕을 느껴보도록 해요. 아님말고

 

1~3사이의 숫자 하나 a~f사이의 문자5개 _ 아무문자0개이상 자기 IP주소 아무문자0개이상 탭p 탭a 탭s 탭s

를 val 로 넘겨주면 풀리나보네요!

 

url encoding 로 탭 문자는 %09 이니

 


1aaaaa_.자신.의.IP.주소.%09p%09a%09s%09s

 

를 집어넣으면 풀리겠네요!

 

 

빠밤!

 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