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18번 문제에요.

분야는 DB, 배점은 100점이에요.

 

 

대놓고 SQL Injection을 하라고 하네요.

소스를 볼게요.

 

 

공백문자 / ( ) | & select from 0x 를 못쓴다고 하네요.

친절하게도 admin의 no는 2라고 적혀있는데

id는 guest로 고정되어있군요.

 

그러면

select id from chall18 where id='guest' and no=0 or id='admin'

​no에 저런걸 집어넣으면 admin이 될거같네요!

 

 

 

그런데 공백문자가 금지이니 %0a로 우회해서

get로 0%0aor%0aid='admin'를 집어넣어버리면????

 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