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28번 문제에요.

배점은 500점, 분야는 서버 같네요.

 

 

저 디렉토리 안의 flag.php 안에 flag가 들어있나봐요.

그리고 파일을 업로드할수있네요!

 

 

flag.php로 들어가보면

 

역시 코드안에 숨어있네요.

 

 

웹쉘을 만들어서 올려볼게요.

 

 

????

 

< 문자를 없애버려서 똑바로 작동하지 않게 바꿔버리네요.

 

 

 

그러면 확장자가 없는 파일을 올려볼게요.

 

 

이런것까지 올라가는걸로 봐서 올릴때는 아무런 필터링도 안하나보네요.

 

그렇다는건 내부의 .htaccess 파일을 업로드해서 교체해버릴수도 있을것같네요.

 

 

.htaccess 파일을 만들고 안에 php_flag engine off 를 적어주면

php엔진을 꺼버릴수 있어요.

 

그러면 소스코드가 그대로 보여지겠죠????

 

 

잘 업로드가 됬나보네요.

 

그럼 이제 flag.php 파일을 본다면????

 

 

FLAG{easy_peasy_apachy}

php엔진이 꺼져버려서 코드가 그대로 드러나네요.

 

 

그럼 이제 이걸 auth에 넣어보면?

 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