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35번 문제에요.

배점은 350점, 분야는 DB에요.

 

 

전화번호를 입력하는 칸과 소스보기 버튼이 있네요.
소스보기를 눌러볼게요.

 

 

id IP 전화번호 를 입력받고,

접속한 IPadmin 의 IP 라면 문제가 풀리는 구조네요.

id에는 admin 을 필터링하고있으니...

인젝션 포인트는 전화번호 부분이겠네요.

 

 

phone 에다가 12345를 넣어보면?

 

 

get으로 던져주면서,

 

DB로 들어가네요.

 

 

phone 에다가

insert into chall35(id,ip,phone) values('guest','자신.의.IP.주소',123),('admin','자신.의.IP.주소',123)

가 되도록 집어넣어주면?

 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