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33번 문제에요.

배점은 200점, 분야는 PHP에요.

 

 

이번에도 들어가자마자 틀렸다고 하는 문제긴 한데...

Challenge 33-1

????

소스보기를 눌러볼게요.

 

 

 

 

설명이 필요가 없네요.

 

Challenge 33-2

소스보기를 눌러보면

 

 

post=hehe&post2=hehe2

가 되면 되겠네요.

 

 

REST API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를 가지고 POST를 넣어주면?

 

<a href=33.php>Next</a>

33.php로 가보죠.

 

 

 

 

 

myip=자신.의.IP.주소

를 넣어주세요.

 

 

 

현재시간의 md5 해시값을 넣으면 풀리나보네요.

 

그러면 미래의 시간의 해시를 만들어놓고

 

집어넣은다음 계속 요청을 날려보면?

 

넘어가져요.

 

????

여기서 수상함을 느꼈어야했어요.

 

imget와 impost와 imcookie 셋다 필요하네요.

 

쿠키를 굽고,

 

요청을 날려주면?

 

<a href=gpcc.php>Next</a>

gpcc.php 로 가보면

 

 

아아아아악

 

자신의 IP와 User-Agent의 MD5해시를 넣어야하네요.

 

 

해시를 만들고

 

쿠키를 굽고

 

요청을 날리면?

 

<a href=wtff.php>Next</a>

wtff.php 로 가보죠...

 

 

33-7;;;

 

자신의 IP 주소에 .을 모두 없애버리네요.

 

 

자신의IP주소=자신의IP주소

를 넣으면?

 

넘어가져요.

 

33-8

은...

 

 

addr=127.0.0.1

 

 

이면 넘어가져요.

 

33-9

도대체 몇개야ㅑㅑㅑㅑㅑㅑ

 

 

저런 코드를 짜서 돌려보면

 

acegikmoqsuwy

 

ans=acegikmoqsuwy

 

넘어가져요.

 

 

이번이 마지막이네요.

 

온라인 php 인터프리터에다가 집어넣고 돌리면?

 

이런게 튀어나와요.

 

/answerip/튀어나온_숫자.php

를 넣어주면?

 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..

 

 

이게뭐야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