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39번 문제에요.

배점은 100점, 분야는 DB에요.

 

 

입력창과 소스보기 버튼이 있네요.

 

 

 

소스를 보면

\\ 를 공백으로

' '' 로 바꿔버린다음,

15글자까지 잘라버리네요.

 

SQL에서

"admin"

"admin         "

는 같은 문자열 취급을 해요.

 

 

그러니

admin         '

를 넣게되면,

admin         ''

가 되는데 16글자라서 가장 뒤의 '가 잘려나가니

admin         '

​이 들어가겠고,

admin         '


admin'

는 같은 문자열 취급이니

테이블 안에 admin이 있으면 문제가 풀리겠네요!

 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