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38번 문제에요.

배점은 100점, 분야는 서버에요.

 

 

로그 인젝션

이래요.

 

 

F12를 눌러보면

admin.php

로 가는 코드가 주석처리가 되어있네요.

 

 

admin.php

로 접근해보면?

 

 

You must logged as "admin"

그리고 접속한 사람의 ip와 이름이 기록되어있네요.

 

앞으로 돌아가서

admin

을 넣어보면?

 

 

어드민이 아니래요.

 

그러면 아무 문자열이나 넣어보면?

 

정상적으로 기록이 되네요.

기록이 대충

자신.의.IP.주소:입력값

으로 되는것같으니

입력값에다가

입력값%0d%0a자신.의.IP.주소:admin

을 넣어버리면 admin이 기록되지 않을까 하고 해봤어요.

 

 

소스를 textarea 로 고쳐주고,

 

asdf

자신.의.IP.주소:admin

을 넣어준다음

admin.php

로 가보면?

 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