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60번 문제에요.

배점은 300점, 분야는 서버에요.


 

 

idx 와 Access Denied 를 띄우네요.

소스를 볼게요.

 

 

PHPSSID 가 숫자가 아니면 쫓아내고

1초 멈춘다음

mode 가 auth 일경우

./readme/{idx}.txt

를 열어서 내용을 읽고 파일을 지운다음

내용이 idx 이면 문제가 풀리는 코드를 실행하고,

./readme/{idx}.txt

 파일을 만들어서 안에다가 idx를 써넣어요.

그리고 1초 멈추고 파일을 지워요.

 

 

 

그러니 다른 세션을 만들어서 파일을 만들고 파일이 지워지기까지의 1초사이에 인증을 통과해버리면 풀리겠네요.

 

 

먼저 파이어폭스의 PHPSSID 를 1로 바꾸고

 

 

크롬을 켜서 PHPSSID 를 2로 바꾸고

 

접근해요.

 

 

 

 

그리고 크롬에서는 그냥 접근해서 파일을 만들고

 

연이어 파이어폭스에서는 인증으로 접근해서 인증을 하게하면?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