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 

31번 문제에요.

배점은 150점, 분야는 서버에요.

 

 

fsockopen(호스트, 포트, 에러번호, 에러내용, 타임아웃) 

호스트:포트 를 파일처럼 여는 함수에요.

 

윗줄에 $port = rand(10000,10100); 인걸 보니

10000~10100 번 사이의 랜덤한 포트에다가 무언가를 던져주나보네요.

그러면 nc를 이용해서 날아오는 무언가의 데이터를 받아보면 되겠네요.

 

 

전에 썼던 서버에다가

nc -l 10000

를 쳐서 10000번 포트로 들어오는 무언가를 받을수 있도록 하고,

 

 

 server 값을 서버의 주소로 바꿔준다음

F5를 눌러서 1% 확률을 뚫으면?

 

 

갑자기 경고메세지가 안뜨는걸 보니 연결에 성공한 모양이네요.

 

서버로 가보면

GET /FLAG{i_have_a_big_and_beautiful_server} HTTP/1.0

 

FLAG를 던져줬네요!

 

 

그러면 이걸 Auth에다가 넣으면?

 

빠밤!

 

문제가 풀렸네요.

 

혹시나 nc가 뭐하는 물건이냐 하시면 netcat 이에요.

리눅스 안에 살고있는 귀여운 고양이들중 하나에요.

그 cat이 아니라고요? 아님말고

 

설명서가 필요하다면

man nc 를 쳐보세요.

아 물론 영어 읽을줄 알아야하겠지만요.

댓글